♬ 성경 타이핑 ♬
2007년 08월 12일 글들

홍성필 목사
http://www.ikahochurch.com
ikahochurch@gmail.com

오래 전 성가대를 섬길 당시 주보에 실었던 글들입니다

 

선교후원
KB 국민은행 079-21-0736-251 홍성필
여러분의 기도와 섬김이
선교의 횃불을 밝힙니다.
 

여러분도 이런 경험이 있을 것입니다.
성경을 읽으려고 하는데, 가지고 다니기에는 너무 무겁고, 얇은 성경을 들고 다니자니 글씨가 작아서 불편하고, 직장에서 읽으려니 눈치 보이고, 차를 탔을 때 읽으려고 하면 사람들이 많아 꺼낼 수 조차 없고, 차 안이 한산할 때에는 차가 너무 흔들리고, 차 안이 한산하고 안 흔들릴 때는 항상 조명이 어두운 밤이고, 차 안이 한산하고 안 흔들리고 대낮일 때는 몇 정거장 못 가서 내릴 때이고, 집에서 읽으려고 하면 잊고 있던 해야 할 일이 생각나고, 집에서 아무리 생각해도 해야 할 일도 없을 때에는 배가 고파지고, 집에서 해야 할 일도 없고 배도 부르면 즐겨보는 드라마가 시작할 시간이고, 집에서 해야 할 일도 없고 배도 부르고 즐겨보는 드라마도 안 할 때에는 잠이 오고, 집에서 해야 할 일도 없고 배도 부르고 즐겨보는 드라마도 안 하고 잠도 안 올 때에는 전화가 걸려오고, 집에서 해야 할 일도 없고 배도 부르고 즐겨보는 드라마도 안 하고 잠도 안 오고 걸려오는 전화도 없을 때 드디어 마음 먹고 읽으려 하면 그 많던 성경책이 어디 갔는지 안 보입니다.
성경을 읽는 것보다도 필사를 하는 것이 더욱 은혜가 된다는 사실을 알지만, 막상 써보려고 해도 손이 아프고, 타이핑을 치려 해도 오타가 있는지 여부를 확인하기조차 힘든 일입니다.
그런 분들을 위해 좋은 곳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CTM 성경타자통독’이라고 하는 인터넷 사이트인데, 이곳은 CTM(컴퓨터전문인선교회)에서 운영하는 사이트 중 하나로서, 현재 40만이 넘는 회원이 등록되어 있는 곳입니다. 이 사이트는 인터넷이 연결되는 컴퓨터만 있다면 언제 어디서든지 성경을 타이핑으로 입력할 수 있으며, 오타가 있을 때에는 정확하게 지적해주고, 기록이 항상 저장 되며 다른 회원들과 비교할 수 있으므로 선한 의미에서 경쟁심도 생기게 됩니다. 현재 기록으로는 총 29독이나 하신 분도 계시더군요. 물론 우리 교회에서 사용하고 있는 개역개정 성경도 지원됩니다.
하나님을 믿고 사모하는 우리에게 있어서 성경에 대한 중요성은 아무리 강조해도 부족합니다. 이 기회에 타이핑으로 성경통독에 도전해보시기 바랍니다.
CTM 성경타자통독 : http://www.ctmbible.net

 

← ♬ 요한 3서 2절 ♬

 

홍성필 목사 글들 메뉴

이카호중앙교회